교원자격증재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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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원자격증재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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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절차
- 신청서식(교원자격증재교부신청서)을 다운 받거나, 본부 1층 종합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신청 서식을 작성하여 종합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즉시 발급 가능합니다. ※ 신분증 지참
- 교원자격증 원본의 기재사항 정정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원자격증 원본과 관련증빙서류를 종합서비스센터로 제출한 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[관련증빙서류라 함은 주민등록증과 함께 성명, 생년월일, 주민등록번호 정정시는 주민등록초본을 첨부]
발급시간
서류 대조 확인 후 즉시 발급
신청서식
- 교원자격증재교부신청서, 교원자격증기재사항정정신청서
- 방문이 어려운 경우,이메일 신청(tsc@cbnu.ac.kr)
- 재교부 이메일 신청: 작성한 신청서 제출, 이메일 본문에 PDF 파일 발급, 실물 익일특급 우편발급 혹은 PDF 파일/실물 우편 모두 발급 여부 기재* 신청서 작성을 담당자에게 위임하고자 하는 경우: 연락처, 현주소지, '신청서 작성 담당자에게 위임' 표기
- 기재 사항 정정 이메일 신청: 개명, 주민번호 변경 사실 표기된 초본이나 기본증명서 제출
- 정정 및 재교부 이메일 신청: 위의 내용을 모두 표기하고 신청